용인특례시의회 김진석·강영웅 의원, 의정대상 수상“용인특례시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김진석의원 용인특례시의회 김진석(양지면,동부동,원삼면,백암면/더불어민주당), 강영웅(풍덕천1동,풍덕천2동,죽전2동/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오후 2시,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4회 2024년을 빛낸 모범 공무원 대상 시상식 및 의정대상·모범시·도민표창 전달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원들은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용인특례시 발전에 이바지하고, 특히 지방자치 및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탁월한 업무 추진 능력과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진석 의원은 ”이번 수상은 개인의 노력이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책임을 다하고, 노력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하며, 용인특례시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강영웅 의원은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영웅의원 <저작권자 ⓒ k라이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홍석 기자
chs5761@hanmail.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