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브뉴스

성남시의회. 제310회 임시회 폐회

회기 운영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천홍석 기자 | 기사입력 2026/04/24 [11:02]

성남시의회. 제310회 임시회 폐회

회기 운영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천홍석 기자 | 입력 : 2026/04/24 [11:02]


폐 회 사

존경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신상진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시는 언론인 여러분!

 

오늘로써 제310회 임시회를 모두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회기 운영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등 일반의안 심사와 함께 2026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며,

시민 생활과 직결되는 현안들을 중심으로 내실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성실하게 심사에 임해 주신 의원 여러분과 원활한 회의 진행을 위해 협조해 주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집행부에서는 의결된 예산과 안건들이 현장에서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후속 절차를 책임있게 추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회기는 제9대 성남시의회를 사실상 마무리하는 마지막 회기입니다.

성남시의회는 남은 기간에도 끝까지 책임 있는 자세로 시민의 뜻을 받들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끝으로,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천홍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