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라이브뉴스

이천시장애인부모회, 제7대 이영숙 회장 취임식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k라이브뉴스 | 기사입력 2024/04/16 [14:04]

이천시장애인부모회, 제7대 이영숙 회장 취임식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k라이브뉴스 | 입력 : 2024/04/16 [14:04]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이천시지부(회장 이영숙)는 4월 15일 가모스웨딩홀에서, 김경희 이천시장, 김하식 의회의장, (사)한국장애인부모회 경기도지부 김순화 회장 및 장애인부모회 회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시장애인부모회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제7대 회장 취임식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김경희 이천시장은“회장님의 빛나는 리더쉽과 비전이 회원들 간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고, 이천시장애인부모회를 더욱 발전시키기를 기대하며, 엄마이자 이천시장으로서 자녀를 향한 무한한 헌신과 사랑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기에, 장애아동들이 편견과 차별없이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 당당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돌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천시장애인부모회 이영숙 회장은“취임식에 참석해 주신 부모회 회원분들과, 각 기관 단체장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부모회 회원 한사람도 소외됨 없이 모두가 동등하게 참여하고,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한국장애인부모회이천시지부(이하 이천시장애인부모회)는 장애자녀를 둔 부모들이 모여 자녀양육 및 재활 정보를 교환하는 단체로 약190여명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간일시보육 돌봄프로그램“맘편한 아이뜰”운영, 장애아동 교육프로그램, 부모심리치료 및 가족지원 사업 등 지역 내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애인복지사업에 힘쓰고 있다.

 

천홍석 기자
chs5761@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