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라이브뉴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추석 맞이 부서 방문

추석 명절 맞아 직원들과 소통하며 감사 전해

천홍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27 [18:37]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추석 맞이 부서 방문

추석 명절 맞아 직원들과 소통하며 감사 전해

천홍석 기자 | 입력 : 2023/09/27 [18:37]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추석 맞이 부서 방문


[라이브뉴스=천홍석 기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27일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양시청 제1별관 등 외청 부서를 방문했다. 이 시장은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덕담을 나누며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시청 본관과 떨어져 있어 상대적으로 시장과 대면 기회가 적었던 제1, 2, 3 별관 및 줌시티 등 외청 위주로 진행됐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늘 시민을 위해 헌신하며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더 나은 고양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시장은 “고양의 기적을 완성해 갈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이 열과 성을 다해 고양의 미래를 바꾸는 힘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 시장은 시청사 이전 사업이 행안부 타당성 조사에서 통과됐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오늘 이렇게 직접 본청과 떨어져서 산발적으로 위치한 외청 부서들을 방문해보니 그동안 직원과 시민들이 느꼈던 불편을 느낄 수 있었다”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시민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서라도 조속히 시청사를 이전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특례시는 예년보다 길어진 6일 간의 추석 연휴 동안 시민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여 시민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천홍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