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라이브뉴스

광명시 광명6동 주민자치회, 우리어린이공원 꽃나무 심기 활동 펼쳐

천홍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9:28]

광명시 광명6동 주민자치회, 우리어린이공원 꽃나무 심기 활동 펼쳐

천홍석 기자 | 입력 : 2023/09/18 [19:28]

▲ 광명시 광명6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어린이공원 꽃나무 심기 활동을 펼쳤다


[라이브뉴스=천홍석 기자] 광명시 광명6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어린이공원 꽃나무 심기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청소년 및 주민들과 함께 동 주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우리어린이공원을 풍성하게 가꾸어 주민들의 힐링 쉼터로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올해 경기도 주민자치회 제안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됐다.

이날 주민자치회 위원 및 자원봉사 주민 20여 명은 우리어린이공원에 칠자화, 회양목, 영산홍, 야생수국 등 꽃나무 500여 본을 심었다. 특히 흰색 꽃이 핀 칠자화와 핑크색 꽃이 핀 베롱나무가 화단에 자리 잡아 공원을 산책하는 주민들에게 향기로운 꽃내음과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원 광명6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우리 주민들의 손길로 우리어린이공원이 알록달록한 꽃들로 채워져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와 함께 꾸준히 화단을 관리하며 아름답고 깨끗한 광명6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배형식 광명6동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꽃심기 활동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자원봉사자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동네 마을 정원 가꾸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홍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