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라이브뉴스

안양시. 제5회 안양보육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마음 편히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보육환경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

허찬회 기자 | 기사입력 2023/09/11 [11:57]

안양시. 제5회 안양보육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마음 편히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보육환경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

허찬회 기자 | 입력 : 2023/09/11 [11:57]


제5회 안양보육박람회가 지난 9일 평촌중앙공원에서, 다채로운 교육 정보와 체험, 볼거리로 아이와 가족 등을 매료시키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1일 안양시에 따르면, 안양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욱경) 주관으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소통하고 화합하며 함께하는 우리’를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됐다.

 

특히, 이날 평촌중앙공원에는 에어바운스 등 유아 신체 놀이기구와 ‘편백숲놀이’ 등 영유아의 오감발달을 돕는 체험활동, ‘찾아가는 목공놀이’와 같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 등 60여개 프로그램이 마련돼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공원 중앙 무대에서 펼쳐진 마술쇼, 요술풍선, 버블쇼 등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도 직접 참여해, 박람회를 찾은 부모와 가족들에게 자녀 돌봄 및 교육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박람회를 알차게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자녀를 키우는 부모 등 가족들에게 유익한 정보는 물론 즐거운 휴식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심각한 저출산 문제로 어느 때보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고, 부모는 어린이집을 믿고 마음 편히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보육환경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허찬회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